블로그

클라우드 모니터링, 서버 모니터링, DB 모니터링, 네트워크 관리,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통합로그관리, ITSM을 단일 플랫폼에서 관리, 브레인즈컴퍼니의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 11월 01일 수요일, 전략사업본부에서 깜짝 호프데이가 열렸어요🍻 브레인즈컴퍼니의 전략사업본부에서 화합의 장을 도모하기 위해 주최하게 된 것인데요. 
 
이처럼 브레인즈컴퍼니는 ‘임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하는 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업무에 지쳐있다 싶을 때쯤! 호프데이와 같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죠.
 
 
 
 
브레인저분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술'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조금은 흐트러지고 편한 모습으로 함께 했어요. 특히 다른 팀원 분들과 릴레이식 인사를 하며 가까워질 수 있던 기회이기도 했답니다.
 
 
 
 
분위기가 무르익어가고 얼굴도 익어갈 때쯤(?) 소소한 경품 이벤트 시간을 가졌어요. 브레인즈컴퍼니는 선물에 진심이니까요! 추첨식 상품 게임, 가위바위보 게임, 테이블당 팀별로 퀴즈 또한 진행했는데요. 행사의 열기가 더 뜨겁고 화기애애 진 것 같아요💕
 
일과를 마치고 조금은 지칠 수 있던 시간이었지만 맥주와 맛있는 음식, 그리고 그 무엇보다 ‘브레인저’와 함께해서 더 소중했던 수요일 저녁 밤이었어요. 
 
앞으로도 브레인즈컴퍼니는, 임직원 여러분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게요!
 
 
 
이화정 프리세일즈팀 사진
이화정프리세일즈팀

프리세일즈팀에서 마케팅, 내외부 홍보,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고 있어요.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