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기 관리

콜센터와 같은 IPT(IP Telephony) 환경에서
IP 교환기의 구성과 성능 및 장애 정보를 관리합니다.

IPT 환경 통합 관리국내 유일 IPT/IPCC의 통합 관리

Zenis PABXM을 통해 IP 교환기 및 전화기를 관리함과 동시에, Zenius 제품군인 SMS(Server Management System)로 IPT/IPCC 환경을 이루는 전사적 인프라에 대한 통합 관리를 지원합니다.

또한 Zenius를 통해 IP 교환기/전화기뿐만 아니라 녹취 서버, IVR 서버, CTI 서버 등 콜 센터 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인프라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이상 상황을 감지하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IP 교환기 관리IP 교환기/전화기 통합 관리

Zenius는 콜센터 등 IPT(IP Telephony) 환경에서 IP 기반의 교환기 및 전화기의 상태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AVAYA, SIMENS, NORTEL, SAMSUNG 등의 이기종 벤더의 교환기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이상 상황을 감지할 수 있으며, IP 전화기의 상태를 동시에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Zenius는 IP 교환기의 상태 정보 및 프로세스, 호 시도 수, 입출력 호, 콜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점별 관리지역 맵을 통한 지점 별 관리

본점/지점으로 구분된 기업 환경에서는 IPT 환경에 대한 관리를 맵(Map) 기반으로 하여, 가시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지점 별로 분산된 IP 교환기 및 관련 장비들을 Drag&Drop으로 손쉽게 구성하고, 이상 상황을 위치적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IPT 관제 맵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는 형태로, 기업 환경에 맞게 최적화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