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BB데이가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파티하는_얼굴:
 
지난해 4월 처음 발을 내딛었던 BB데이는 1년 간 빠짐없이 이어져 오며, 매달 브레인저 간 소통의 장을 만들어왔습니다.
BB데이에서는 신규 직원을 소개하기도 하고, 다른 층에 근무해 평소 이야기 나눌 기회가 없는 팀과 교류할:손을_잡고_있는_남성과_여성: 기회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 개발자와 일반 직군 사이의 벽도 허물며 지난달 해외 워크숍:비행기:에서 여행 메이트가 되기도 했고, 업무적으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4월 BB데이에서도 어김없이 신규 직원들이 참석해, 타 부서의 브레인저와 교류하며 함께 1주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 사내행사 4월 BB데이
 
BB데이하면 빠질 수 없는 술과 음식! 항상 인기 많은 치킨:닭다리:, 처음 시켜보는 마라샹궈와 궁합이 좋은 고량주:일본주:,
그리고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성수 맛집 오복떡집에서 공수해 온 떡까지 알차게 준비해 봤어요.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 사내행사 4월 BB데이
 
1년 간 BB데이를 운영해 온 담당자가 촛불:생일:을 불고, 브레인저들이 박수:박수:로 답례해줬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 사내행사 4월 BB데이
 
이후 1주년 맞이 특별 행운권:네잎클로버: 뽑기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에서 아무도 행운을 가져가지 못하고, 마지막으로 인프라웹팀만이 남은 상태!
인프라웹팀은 뽑기 전 당첨자가 팀에 커피를 쏘기로 해, 행운이 벌칙으로 바뀌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바닥을_구르면서_웃기: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 사내행사 4월 BB데이
 
당첨자는 도영님과 예지님이었는데요. 이후에 동료들과 회사 앞 스타벅스:커피:에 모여있는 걸 목격했습니다.
 이번달에도 서로 웃고 즐기며 한 달을 기분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BB데이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됩니다!:미소짓는_상기된_얼굴:
최순정 경영기획팀(PR매니저) 사진
최순정경영기획팀(PR매니저)

브레인즈컴퍼니의 소식, 조직문화, 브레인저 이야기를 대내외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