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2일(월), 브레인즈컴퍼니 본사 1층이 갑자기 분주해졌습니다. 점심시간 무렵, 무더위를 날려줄 특별한 차량이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인데요.
지난 근로자의 날 이벤트에 이어서 브레인즈 그룹의 대표인 선근님께서 구성원들을 위해 직접 커피차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여름을 맞아 준비된 커피차에서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와 같은 기본 커피류는 물론! 리버레몬에이드, 핑크리치에이드, 샤인머스캣에이드와 같은 상큼한 에이드류도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특히 이날 가장 인기를 끌었던 메뉴는 단연, 컵빙수와 컵화채였습니다. 아삭한 제철 과일이 가득 들어간 청량한 화채와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팥이 어우러진 컵빙수는, 무더운 더위인 만큼 구성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뜨거운 여름은, 달콤한 메뉴의 계절임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순간이었습니다.
"<근로자의 날 커피차> 이벤트가 있었던 날 입사해서 이번에 두 번째 커피차를 마주하게 되었는데, 다시 봐도 신선한 경험이었어요(웃음). 요즘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해서 기운이 없었는데, 커피차 이벤트 덕분에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특히 화채와 빙수가 맛있어서 더위가 싹- 가셨어요. 이렇게 멋진 이벤트를 준비해 주신 선근님께 감사드립니다!"
라는 구성원의 소감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이날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 바로 '꽝 없는 룰렛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룰렛에 공을 세 번 던져 점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 이벤트는 1등에게 5만 원 상품권, 2등에게는 스타벅스 3만 원 권, 3등에게는 1만 원 상품권이 주어졌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상품이 주어지는 훈훈한 룰렛 이벤트였습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운과 실력에 의지하여, 힘껏 공을 던졌습니다. 혹시라도 공을 맞히지 못하더라도 선근님이 추가 기회를 제공하는 훈훈한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날의 행운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점심 먹고 들어오는 길에 더워서 지쳐있었는데 시원한 커피와 화채, 그리고 상품 이벤트 게임까지! 정말 기분 전환이 되었어요. 룰렛 이벤트에서 커피 쿠폰까지 받게 되어 즐거움이 배가 된 것 같아요(웃음). 무더운 날임에도 이벤트 열어주시고 진행해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본사에서 나오자마자 커피차 등장에 깜짝 놀랐어요. 룰렛 이벤트도 살짝 승부욕을 발휘해 봤는데, 5만 원권을 획득해서 얼떨떨하기도 하면서 내심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웃음). 특히 컵빙수가 퀄리티가 높아서 놀랐어요. 상품권도 타고, 맛있는 음료도 먹고, 컵빙수까지! 시원하고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라는 또 다른 구성원분들의 생생한 후기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브레인즈컴퍼니 구성원들은 이번 이벤트 덕분에 잠시나마 시원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구성원 모두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의 다음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프리세일즈팀에서 마케팅, 내외부 홍보,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