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퍼런스

브레인즈컴퍼니는 1,000개 이상의 고객으로부터 안정성과 신뢰성을 검증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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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IDC KT-IDC 모니터링 툴 임대서비스 사업

IDC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Zenius를 통해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DC내 대규모 IT 인프라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 및 장애관리가 가능하여 운영업무의 속도와 편의성이 향상되었으며, 고객에게도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서버를 호스팅하는 고객에게도 사용의 안정성과 만족감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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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존 D-Cloud 통합관제시스템 구축 대규모 이기종 IT인프라 통합 관리

IDC 특성에 최적화된 대규모 IT인프라 관제 환경을 구축하고, 각 고객사 별 ID 부여를 통해 임대사용자의 개별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kt IDC
  • 가비아 클라우드
  • 더존 D-Cloud 통합관제시스템 구축
  • LG 헬로비젼 클라우드
국민연금 로고
연금업무 시스템 최적화 사업 안정적인 업무 서비스 관리를 위한 환경 구축

2006년부터 Zenius를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까지 지속적으로 증설 및 고도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MS를 통해 기금운용 등 국민연금 업무 서비스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력을 확보하고, ITSM 프로세스로 장애를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조치하여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습니다.

구축개요

  • 사업개요 : 국민연금공단 내 업무 서비스를 위한 통합관리 환경 구축
  • 도입모듈 : 서버관리, 네트워크관리, 데이터베이스관리, 부대설비관리, 백업관리, URL관리, 대시보드, IT서비스관리
  • 도입시기 : 도입시기 : 2006년(신규) / 이후(모듈추가, 증설 및 유지보수)

사업특성

  • 사업개요 : 국민연금공단 내 업무 서비스를 위한 통합관리 환경 구축
  • 도입모듈 : 서버관리, 네트워크관리, 데이터베이스관리, 부대설비관리, 백업관리, URL관리, 대시보드, IT서비스관리
  • 도입시기 : 도입시기 : 2006년(신규) / 이후(모듈추가, 증설 및 유지보수)

도입효과

  • 내부 시스템 및 연금 업무 서비스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력 확보
  • 다양한 서비스 별 직관적인 상태/장애 인지 및 장애 원인 구간 신속 판단
  • 장애 접수 건에 대한 영역별 체계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장애 처리 및 고객 만족도 제고